밸런타인데이, 애인 사로잡는 '원피스' 엿보기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2.08 14: 38

사랑하는 연인들이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원피스로 해피 밸런타인데이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 칼라 원피스, 발랄한 이미지 살려
레트로가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여성들의 ‘잇’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것은 바로 칼라 원피스다. 특히, 넓은 라운드 칼라부터 여성스러운 러플드 칼라, 세일러칼라 등 여러 가지 칼라가 활용된 원피스가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칼라 원피스는 단정하면서도 러블리한 이미지를 연출해 주기 때문에 남심을 사로 잡는데 한 몫 한다. 또한 칼라 원피스의 다리가 예뻐 보이는 클래식한 블랙 벨벳 펌퍼스를 선택해준다면 러블리한 이미지를 더해줄 수 있다.
더틸버리 마케팅실에서는 “최근 칼라원피스는 아이유 원피스라고 불리면서 인기"라며 "프린세스 실루엣 코트와 사랑스러운 미니백을 함께 매치한다면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살릴 수 있다”고 전했다.
▲ 니트 원피스, 따뜻하고 우아한 이미지 살려
아직 늦겨울 찬바람이 가시지 않은 이 때, 추위에 민감한 체질이라면 보온성을 갖춘 니트 원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니트 원피스는 고유의 포근함과 부드러움이 사랑스러움을 표현해 주고 신축성이 좋아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느 정도 피트 되는 디자인을 선택한다면 섹시함과 우아함까지 동시에 연출 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인기있다.
게다가 퍼 트리밍이 된 코트와 매치한다면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해 줄 수 있어 눈 여겨 보는 것이 좋다.
하지만 니트 특유의 부피 탓에 자칫 두텁고 무거운 느낌의 스타일링이 될까 염려된다면 매끄럽고 화사한 에나멜 소재의 주얼리와 발등 위의 주름으로 디테일을 준 부티슈즈와 킬힐에 맞춰 스타일을 마무리 하면 된다.
insun@osen.co.kr
더틸버리, 프리마클라쎄, 슈대즐, 필그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