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극본 서윤희, 연출 이권)에서 폭풍 카리스마로 주목 받고 있는 성준이 가수에 도전한다.
성준은 오는 13일 0시 '닥치고 꽃미남 밴드'의 주제가 '무단횡단'을 공개한다. '무단횡단'은 복고적인 셔플 리듬과 현대적인 기타 이펙터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성준의 매력적인 중저음으로 매력을 더했다. 반항적이고 남성적인 느낌을 살린 가사와 강렬한 사운드로 드라마 전개와 함께 안구정화의 테마곡으로 계속해서 등장할 예정.
특히 '무단횡단'은 영화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 음악감독, 이재학 감독이 '닥치고 꽃미남 밴드'를 맡으면서 직접 작사, 작곡한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이재학 감독은 "성준은 기대 이상의 가창력과 곡 소화력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며 "앞으로 드라마가 전개되며 성준을 포함한 안구정화 멤버들의 스토리를 음악을 통해 표현할 것이다"고 전했다.

지난 1회와 2회 '닥치고 꽃미남 밴드'에 우정 출연했던 이민기 비롯한 출연진들이 참여한 OST는 매주 월요일 0시에 연속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닥치고 꽃미남 밴드'는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록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그린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plokm02@osen.co.kr
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