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미경 인턴기자] 혼성듀오 투개월의 신곡 ‘The Romantic’이 음원 발매 직후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했다.
‘The Romantic’은 10일 0시 온라인을 통해 된 후, 엠넷닷컴,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멜론, 올레 뮤직 등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됐다.
이는 가요 프로그램 출연 등과 같은 별다른 활동 없이 이뤄낸 성적이라 더욱 고무적으로 해석된다.

투개월의 ‘The Romantic’은 tvN 예능프로그램 ‘더로맨틱’ OST로, 아이돌그룹 엠블랙과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미료의 프로듀싱을 맡은 팀 이단 옆차기와 작곡가 김우재(Must Have)가 의기투합해 만들어 낸 미디엄 템포 곡이다.
음원을 접한 네티즌은 “투개월에게 딱 어울리는 곡”, “김예림의 가창력이 더 좋아진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더로맨틱’ OST를 발매하는 CJ E&M은 “‘슈퍼스타K3’ 종영 이후 투개월의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이 많았던 것으로 안다. 오랜만에 투개월의 이름을 걸고 두 멤버가 함께 부른 곡이라 더 반기는 것 같다”며 차트 1위 달성에 대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투개월이 OST에 참여한 ‘더 로맨틱’은 10인의 일반인 청춘 남녀가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 서로를 알아가며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본격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1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lucky@osen.co.kr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