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받는 비결은 '컬러재킷'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2.11 08: 15

초콜릿으로 사랑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왔다. 초콜릿을 기대하고 있는 남자라면 사랑스러워 보이는 '컬러재킷'으로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또 한번 설레게 만들어 보는게 어떨까.
트루젠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에 색다른 스타일링으로 여자의 시선을 사로잡으려면 색다른 스타일링에 도전하자"며 "컬러 재킷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컬러감이 더해져 보다 감각적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레드재킷은 도전적이고 정렬적인 느낌이 강해 리더십 있는 이미지를 내기 좋다. 또한 밸런타인데이가 전하는 훈훈한 감수성과 닮아있어 보다 트렌디한 감각을 내세울 수 있다.

레드재킷 안에 네이비 가디건, 그리고 빈티지하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데님 소재의 베스트와 화이트 솔리드 셔츠를 깔끔하게 매치 하면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여기에 적당한 텐션감이 있는 로우 데님을 매치한다면 활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로맨틱룩이 완성된다.
블루재킷은 격식을 차린 듯 하지만 감각적인 컬러가 젊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살려줄 수 있다. 머스타드 가디건, 베이직한 플레드 셔츠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다.
이에 더해 슬림 핏의 치노 팬츠를 매치 한다면 유로피언 감성의 빈티지 하면서도 컬러감이 돋보이는 밸런타인데이 데이트룩을 완성 할 수 있다.
insun@osen.co.kr
트루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