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바람이 몰아치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날은 평소에 관심있던 남자에게 초콜릿과 함께 사랑을 고백하기도 하고 이미 사랑하는 남자친구가 있다면 자신의 사랑을 표현하기도 한다.
사랑을 표현하기에는 달콤한 초콜릿이 안성맞춤이기는 하지만 살짝 2%정도 부족해 보이는 것도 사실. 그래서 선물을 준비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이때 남자친구가 항상 지니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제이에스티나의 남성가방 라인은 여성가방 라인과 일맥상통하기 때문에 다가올 화이트데이때를 기대해 커플 가방으로 연출할 수도 있어 더욱 좋다.
▲ 플로라 우모(FLORA UOMO) 라인
제이에스티나에서 여성라인에 이어 처음으로 사랑스러운 탄생 스토리를 담고 있는 플로라 우모(Flora Uomo)라인을 선보인다.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라인인 플로라 라인으로 사랑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여성 라인에 이어 모던하고 댄디한 남성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 것.
‘플로라(Flora)’라인의 패턴은 조반나 공주의 창가에 놓여 있던 티아라가 창밖에 보이던 눈꽃과 어우러져 반짝이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새롭게 선보인 남성 가방은 서류나 노트북 등을 편리하게 넣을 수 있는 실용적인 외·내부 디자인을 통해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또한 길이 조절 가능한 어깨 끈은 원하는 길이에 맞춰 착용이 가능하다.
▲ 빅토리아 우모(VICTORIA UOMO) 라인

빅토리아 우모 라인은 직장인 남성들을 위해 승리의 여신인 빅토리아의 이니셜인 ‘V’를 자카드(Jaquard)소재와 고급스러운 가죽으로 트리밍하여 시크하게 디자인하였다.
빅토리아 라인은 제이에스티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J.ESTINA의 뮤즈인 조반나 공주의 스토리가 녹아있는 제품으로 로마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 이름이며, 조반나 공주의 수호신이기도 하다.
우모 라인의 가방은 댄디한 오피스 룩이나 캐주얼 룩을 연출하면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사이즈에 비해 라이트한 무게감이 장점으로 편안하게 남성들이 착용할 수 있다.
jiyou@osen.co.kr
제이에스티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