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패스트 패션 브랜드 CMT(www.hyungjicmt.com)가 전속모델인 송윤아와 함께 진행한 봄 화보의 일부 컷을 13일 공개했다.
CMT 관계자는 이날 공개 된 화보를 두고 "2012년 패션 트렌드와 실용성을 반영한 컬러 및 디자인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몇 가지 측징을 보면, 우선 봄을 대표하는 컬러들을 다양하게 활용했다. 옐로우 그린 레드 등을 주로 사용해 화사하면서 생동감 넘치는 봄 분위기를 강조했다. 여기에 3040 여성들이 체형과 생활 패턴을 고려해 일상 생활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실용성을 더했다.

송윤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3040 여성들의 봄 패션을 위한 스타일링 팁도 전하고 있다. 3040 여성들의 체형, 선호하는 취향 등을 고려해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페미닌 룩과 도시적인 매력의 모던 룩,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 이지 캐주얼 룩 등 트렌디한 감각이 반영된 봄 패션을 보여준다. 이번 화보는 전국 CMT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MT 관계자는 “입춘이 지나면서 화사한 색감과 디자인의 봄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CMT의 봄 컬렉션 출시는 겨울철 칙칙한 패션에서 벗어나고픈 여성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