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일일 바리스타 변신 “커피 한잔 할까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2.13 09: 31

“전지현과 함께 커피 한잔 할까요?”
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이 오는 17일, 드롭탑 명동점에서 '바리스타 전지현의 Sweet Coffee, ”커피 한 잔 할까요”'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TV-CF 런칭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전속모델 전지현과 소비자들이 ‘최상의 커피를 즐기는 최고의 공간’이라는 카페 드롭탑의 슬로건을 공유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참가대상은 행사 당일 카페 드롭탑 명동점을 찾은 이들 중 번호표를 발부 받은 선착순 100명이다.

전문 MC의 사회로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본 행사는 커피와 어울리는 라이브 공연과 특별 레크레이션 게임, 전지현과의 만남으로 구성된다. 이를 위해 매장 내에 마련된 특별 무대에서는 여성 3인조 재즈 콰이어 그룹 '제이 레이디즈(J.Lady’s)'와 정통 재즈 음악를 추구하는 '조아혜 어쿠스틱 밴드'의 미니콘서트가 열린다.
여기에 다양한 레크레이션 게임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 가운데 전속모델 전지현이 등장해 참가자들을 위해 직접 드롭탑의 핸드드립 커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수 많은 카페들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제는 단순히 커피를 즐기는 것 이상의 커피 문화가 국내에 소개되길 희망하는 마음에서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 며 “최고의 스타와 음악을 최고의 장소에서 최고의 커피와 즐기는 본 이벤트를 통해 색 다른 카페문화를 경험할 수 있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카페 드롭탑은 최근 공중파 및 주요 케이블TV를 통해 전속모델 전지현이 ‘최상의 커피를 최고의 공간에서 즐긴다’라는 자사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는 TV-CF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