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가 MBC MUSIC(MBC 뮤직)에서 선보일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 캐스팅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감성적인 티저 영상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연출 권영찬)’은 톱 여배우와 남자 싱어송라이터가 만나 단 하나의 특별한 곡을 만드는 로맨틱 리얼리티 프로그램. 통통 튀는 매력의 상큼 소녀에서 감성 여배우로 거듭난 박신혜와 화제 속 프로그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의 만남에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하고 있다.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을 통해서 그 동안 드라마에서만 엿볼 수 있었던 박신혜의 생기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몽땅 공개된다. 또한 숨겨진 피아노 연주 실력과 혼자서 작사-작곡을 연습하는 등 평소에 드러나지 않았던 음악 애호가적 면모도 함께 보여질 예정으로 음악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는 상황.

박신혜는 “처음 도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 떨리고 긴장 되지만,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을 통해서 시청자분들에게 솔직한 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고 생각하니 가슴 설레고 즐겁다.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에서 박신혜와 함께 달콤한 호흡을 맞출 남자 뮤지션의 정체가 아직 공개되지 않아,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다.
네티즌들은 “박신혜와 함께 로맨스를 그려갈 남자라니! 누군지 몰라도 정말 부럽다!” “상대 뮤지션은 누구지? 실력파가 나오면 좋겠네” “생각만 해도 달콤한 리얼리티다! 박신혜 커플의 훈훈한 장면이 나올 것 같다~” 라며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이야기와 음악을 전할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오는 2월 24일(금) 밤 12시 음악전문채널 MBC MUSIC을 통해 첫 방송된다.
bonbon@osen.co.kr
MBC MUSI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