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미경 인턴기자] 온스타일이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 KOREA 3(이하 도수코3)’의 제작을 확정, 경쟁을 펼칠 도전자를 공개 모집한다.
‘도수코3’는 신장 165cm 이상, 만 12세 이상의 여성이면 누구나 온라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이번 시즌에서는 캐스팅콜을 글로벌로 확대해 대한민국 국적이 아닌 외국인들도 지원이 가능하다.
온스타일은 온라인 지원서류를 검토한 뒤 1차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들 중 워킹 테스트를 비롯한 심층 인터뷰 등 총 3차례의 심사를 거쳐 최종 도전자를 선발, 심사에는 국내 내로라하는 톱모델을 비롯해 패션, 모델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펼칠 계획이다.

또한 최종 선발된 도전자들은 함께 합숙을 하며, 합숙 기간 동안 강도 높은 캣워크와 화보촬영, 체력강화, 사교적 교육 등 혹독한 훈련과 심사를 거친다. 매주 심사를 통해 탈락자가 선정되며 마지막까지 남는 도전자가 최종 우승을 차지한다.
특히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 원의 상금과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모델 기회가 주어지며, 이 외에도 부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온스타일 양송철PD는 “지난 10월 시즌2가 종영한 이후 시즌3의 캐스팅콜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지난 시즌1과 시즌2 우승자는 물론 출신 도전자들 모두 모델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성장해가고 있는 만큼 이번 시즌3에서도 톱모델을 꿈꾸는 끼와 재능을 갖춘 많은 이들의 지원을 기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수코3’는 오는 7월 안방 시청자들에 첫 선을 보인다.
lucky@osen.co.kr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