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그녀의 고백 아이템 BEST 3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2.14 07: 58

사랑을 고백하기 가장 좋은, 달콤한 향기가 풍기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다.
짝사랑하는 그에게 감춰왔던 사랑을 고백하고, 그 동안 익숙한 마음에 사랑을 표현하지 못했던 남자친구 혹은 남편에게 추억의 메시지를 담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얼마 남지 않은 밸런타인데이가 그에게 다가갈 자신감을 불어 넣어 줄 것이다.
 

주얼리 판도라(PANDORA)는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자친구를 둔 여성들을 위해 둘의 영원한 사랑과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스토리텔링 Men's Bracelet 를 내놓았다. 
판도라는 2000여 개의 다양한 의미의 참을 이용하여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독특한 콘셉트의 주얼리로 잘 알려져 있다. "어떠한 의상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레더 브레이슬릿에 둘만의 목표, 사랑, 추억을 나타내는 참을 선택하여 세상에 하나뿐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전한다. 
직장 생활의 스트레스로 피부까지 지쳐버린 내 남자의 피부를 위해 종합 영양제를 선물해 보는 것도 좋다.
키엘의 '러블리 밸런타인 선물 세트' 중 맨즈 베이직 그루밍 세트는 활력 수분 모이스처라이저 '훼이셜 퓨얼’과 남성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산뜻한 수분 토너 '훼이셜 퓨얼 토닉 포 맨’ 으로 구성됐다. 고백이 더욱 달콤해지는 '립밤 스페셜 세트’는 촉촉한 그의 입술을 지켜주고 싶다면 꼭 있어야할 아이템이다.
애인에게 신발 사주면 도망간다는 것은 옛말. 오히려 걷고 있는 순간마다 당신을 떠올릴 수도 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락포트에서는 빈티지 감성을 살린 클리어 뷰 라인의 신상품을 제안했다. 클리어뷰캡 토우 하이는 발뒤꿈치까지 연결된 스티치 장식을 덧댄 독특하고 빈티지한 느낌의 하이탑 슈즈다. 발목의 칼라 부분에는 밝은 컬러의 가죽을 덧대고 밑창에는 헤링본 패턴을 새겨 다양한 디자인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jiyou@osen.co.kr
판도라, 키엘, 락포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