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코어스 패션쇼, 지금 있는 곳 어디서나 관람 가능하다?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2.15 14: 58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가 2월 15일 뉴욕에서 선보이는 2012 가을 패션쇼에 발맞춰 하루 전날인 2월 14일 디지털 콘셉트의 글로벌 멀티 플랫폼인 ‘ALL ACCESS KORS’를 런칭한다. 
마이클 코어스의 ‘ALL ACCESS KORS’에서는 패션쇼 시작 전의 준비과정 및 쇼 직후 모습을 볼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과 백 스테이지 동영상, 페이스 북, 트위터, 인터그램, 핀트레이트 등을 통해 실시간 패션쇼의 분위기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ALL ACCESS KORS 실시간 컨텐츠는 2월 15일 오전 10시 쇼 시작 바로 전인 오전 9시 50분 페이스북과 live.MichaelKors.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각도를 통해 실시간으로 런웨이 앞자리에 앉아 쇼를 관람하는 유명 셀러브러티 모습, 백스테이지의 풍경,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 클로즈업 그리고 링컨 센터의 색다른 패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다.
마이클 코어스는 “이와 같은 채널을 통해 처음으로 전 세계에 있는 나의 팬들에게 실시간으로 패션쇼의 모든 것을 소개할 수 있는 것에 대해 굉장히 흥분된다. 앞으로 소셜 커뮤니티를 통해 한층 더 혁신적인 방법으로 마이클 코어스 브랜드와 소통의 툴을 점차 넓혀 가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jiyoung@osen.co.kr
마이클 코어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