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나연(25, SK텔레콤)과 신지애(24, 미래에셋) 가 2012 재규어 골프 클리닉에 참가한다.
2012 재규어 골프 클리닉은 재규어 코리아가 주최하며 재규어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더 뉴 재규어 XJ의 2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된 행사이다.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이자 재규어 브랜드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인 최나연∙신지애에게 직접 레슨을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이번 행사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휴양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투룬 골프연습장에서 진행된다. 최나연은 28일 신지애는 3월 7일에 하루 2회씩 총 4회에 걸쳐 재규어 고객들을 맞이 할 예정이다.

2012년 재규어 골프 클리닉은 재규어 코리아의 VIP 고객 마케팅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만큼 다채로운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최나연, 신지애의 원포인트 레슨 이외에도 팬사인회 및 기념촬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잊지 못 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재규어 윈드자켓, 재규어 골프모자, 최나연∙신지애의 사인볼 등 다양한 기념품도 함께 제공된다.
최나연은“재규어 고객 분들에게 기억에 남을만한 추억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행사참여에 대한 기대감을 전해왔으며 신지애는 “ 3년 동안 나를 후원해 주고 있는 재규어코리아가 준비한 행사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어떤 분들과 함께할 지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나연∙신지애와 함께하는 2012 재규어 골프 클래식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밖에도 재규어 코리아에서는 '더 뉴 재규어 XJ' 2월 출고 고객 모두에게 최나연∙신지애 프로의 사인볼 셋트를 증정하는 등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10bird@osen.co.kr
세마스포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