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우승후보 이하이 vs 박지민 '진검승부'
OSEN 장창환 기자
발행 2012.02.17 08: 12

SBS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이하 K팝스타)'의 우승후보 이하이와 박지민이 정면대결을 펼친다.
오는 19일 방송될 'K팝스타' 12회분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배틀 오디션'이 진행된다. 무엇보다 이하이와 박지민이 같은 조에 편성, 시청자의 관심이 쏠렸다.
이하이는 지난 12일 방송된 '3사 트레이닝'에서 더피의 'Mercy'를 연습, 박진영을 완전히 매료시켜 본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였던 상황. 아직 참가곡이 공개되지 않은 박지민이 이번에는 과연 어떤 곡으로 새로운 모습을 변신할지 지켜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

특히 '배틀 오디션'에서 이하이와 박지민은 초강력 비장의 무기로 무장,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무대에 올라서면 소울 충만 '반전 소녀'로 변신하는 이하이는 한층 짙어진 소울을 담은 매력 보이스로 시청자들을 홀릴 예정이다. 또 타고난 천재적 리듬감으로 감탄을 자아냈던 박지민은 이번에는 '6단 고음'을 통해 고음의 진수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또한 이하이와 박지민은 모두 "2등만이라도 했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아 말해, 어려운 대결이 될 것임을 본인들도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제작진은 "참가자들은 '배틀 오디션'을 통해 광속으로 발전된 실력을 시청자들께 선보일 것"이라며 "한 무대도 놓치지 말고 격려와 응원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하이와 박지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은 오는 19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ponta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