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을 품은 어린이, 청소년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
창작 뮤지컬 '노인과 바다'에서는 새 학기를 앞두고 '꿈을 품은 나'를 주제로 어린이와 청소년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백일장을 연다.
고전은 지루하고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청소년 권장 뮤지컬’로 주목 받고 있는 '노인과 바다'는 성적 스트레스로 지쳐가는 요즘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북돋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백일장은 어린이와 청소년(만 7세~18세)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012년 새 학기를 맞아 자신이 이루고 싶은 꿈’을 작성해 오는 3월 4일까지 우편 및 이메일, 공연장 로비 접수처에 접수하면 된다.
가장 감동적인 글을 보낸 대상(1명)에게는 ‘고당비 한의원’에서 마련한 50만 원 상당의 ‘청소년맞춤 한방종합진료권(한방검진권+보약)’이 상품으로 주어지며, 최우수상(2명)은 각종 수업과 과외로 인해 운동이 부족한 아이를 위한 ‘박찬호 피트니스클럽’의 1개월 이용권+1:1 개인트레이닝과 ‘코리안특급’ 박찬호 선수의 캐릭터 인형이 제공된다.
또한 우수상(4명)에게는 아이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주)아카데미 과학’의 타이타닉 프라모델 등 고급 완구가 상품으로 제공되며, 글 솜씨는 조금 아쉽지만 열심히 자신의 꿈을 적어준 장려상(4명)에게는 국내 수산업 대표 기업 ‘(주)한성기업’이 마련한 최고의 영양만점 간식 ‘고급 크래미 세트’가 선물로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선착순 참가자 100명에게 뮤지컬 '노인과 바다' 공연 초대권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돼 있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