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수와 이은미가 참여한 작곡가 겸 프로듀서 윤일상의 3차 디지털 싱글 '아임21(I am 21)'이 오는 21일 공개된다.
앞서 유일상은 21년 간 창작 활동을 하며 자신에게 의미있는 곡을 선정해 수록한 기획 앨범의 제작 의지를 전한 바 있다. 당시 윤일상의 곡 '보고싶다', '애인있어요'의 가창자인 김범수, 이은미가 앨범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아임21' 3차 디지털 싱글에서 김범수는 이은미의 '애인있어요'를 부른다. 이은미는 가수 박지윤의 '스틸어웨이(Steal Away)'로 앨범에 참여한다. 특히 2005년 발매되었으나 최근 5년 간 노래방 최고의 국민 애창곡 1위에 랭크되는 등 변함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은미의 '애인있어요'는 원곡 가창자의 곡과 리메이크곡이 한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또 1998년 유일한 여성 솔로 아이돌로 활동했던 박지윤의 '스틸어웨이'가 이은미 식으로 어떻게 해석될지도 흥미롭다. 박지윤 특유의 가성 창법이 개성 강한 이은미의 보컬로 새롭게 태어날 예정이다.
앨범 제작자 랜스는 "최근 3차 싱글 앨범에 대한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상태며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스틸어웨이'의 원가창자인 박지윤이 직접 참여했다. 이번 3차 싱글 앨범은 윤일상 작곡가 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대표 가수 김범수와 이은미가 참여한 앨범으로 두 곡의 뮤직비디오에 가수 박지윤이 출연했다. 의도하지 않은 이색적인 상황이 연출돼 해당 곡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이 어떨지 무척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21' 3차 디지털 싱글은 21일 0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같은 날(21일) 오전 10시 곰티비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plokm02@osen.co.kr
내가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