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진출 서포트&컨설팅 전문 업체 하이엔드브릿지는 한중 수교 20주년을 맞아 제 66회 2012년 2월 중국기업가 서미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서미트는 상해 성고홀리데인호텔에서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미국 하버드 대학을 비롯해 독일과 프랑스, 아시아 등의 다른 파트너국에서 많은 강연을 진행한 바 있는 아시아초월극한그룹(China Executive Education Corp)이 주최한 이번 서미트에는 약 2,000명의 중국인 기업가들을 비롯해 일본,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각국의 기업가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강의는 ‘중국 넘버원을 어떻게 만들 것인가’의 작가 알버트 쑤, 아시아 마케팅 전문가 잭 첸과 록키 량 등이 강연자로 나선다.
주요 테마는 혁신을 이어가는 방법, 기업가 리더십 향상 및 탁월한 팀 구축의 수법, 사업의 차별화에 따른 성장, 급속한 확대성장을 위한 기업 내 엔진 창조의 방법, 전설적인 브랜드 구축 방안 등 5개로 이루어 진다.
‘제 66회 중국기업가 서미트’의 한국 파트너 실행회사인 하이엔드브릿지 관계자는 “이번 서미트는 모집인원을 최대 100명으로 제한했다”며 “다양한 중국진출 정보와 현지의 경영 노하우가 집대성된 이번 서미트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신속히 신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 66회 2012년 2월 중국기업가 서미트’ 접수는 오는 22일까지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