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로맨틱' 지성 도플갱어 서일영씨 화제..최강 스펙은?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2.02.18 17: 09

연애 세포 재생 프로젝트 tvN '더로맨틱'에 배우 지성을 쏙 빼 닮은 서일영 씨가 출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서일영은 하얀 피부에 오똑하고 이지적인 콧날, 상대를 단숨에라도 빨아들일 듯한 강렬한 눈빛이 영락없는 명품 배우 지성을 연상시킨다.
서일영은 '더로맨틱' 첫 등장에서 산다라박 닮은꼴인 ‘헤드폰녀’ 이유림과 비행기 안에서의 로맨틱한 첫 만남으로 일반인 여성 출연자들은 물론 수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훈훈한 외모와 남자다운 박력 있는 말투, 데이트 상대인 이유림을 배려하는 세심하고도 자상한 태도는 시종일관 여성 시청자들의 눈을 고정시켰다.

오늘(18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2회에서는 드디어 출연자들의 신상이 양파 벗겨지듯 하나씩 밝혀지며 미묘한 감정선이 펼쳐져 밀고 당기듯 아슬아슬한 긴장감이 증폭될 예정.
부드러운 외모와는 달리 해군 특수부대 출신의 반전 매력을 지닌 마초남, 여심을 흔드는 훈훈한 외모는 물론 신사다운 매너까지 지닌 의사 남성 출연자, 국내 최고의 대학 졸업 후 현재 외국계 증권맨으로 활약 중인 남성 등 다양한 엄친아 중 서일영은 과연 누구일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tvN의 연애 세포 재생 프로젝트 '더로맨틱'은 일반인 청춘남녀가 9박 10일간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 서로를 알아가며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영화처럼 아름다운 이국적인 크로아티아의 영상미와 국민훈남 이승기의 달달한 내레이션, 귀에 착착 감기는 슈퍼스타K3 출신 투개월, 정엽의 OST로 인기 순항 중이다. '1박 2일' 출신 ‘스타PD’ 이명한 PD의 CJ E&M 계열 케이블 채널 tvN 이적 후 첫 작품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영화보다 더 로맨틱한 10일간의 사랑여행, tvN '더로맨틱(The Romantic)'은 18일 밤 10시 50분 시청자를 찾아간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issue@osen.co.kr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