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대인 서로 다른 두 남자의 유쾌하고 가슴 따뜻한 우정스토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영화 ‘언터처블: 1%의 우정’(이하 언터처블) 예고편이 공개됐다.
상위 1%의 귀족남 필립과 하위 1%의 무일푼 드리스의 대비되는 캐릭터 영상으로 시작되는 ‘언터처블’ 예고편은 어스 윈드 앤 파이어(Earh, Wind & Fire)의 ‘세템버(September)’ 특유의 흥겨운 리듬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이어 2주간의 내기로 벌어지는 상반된 두 캐릭터의 상상초월 동거스토리는 무일푼 백수였던 드리스가 전신이 마비된 필립의 도우미로 함께 생활하면서 벌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로 웃음을 자아낸다.

풋 크림을 샴푸로 착각하고 머리를 감기고 거동이 불편한 필립을 휠체어에 앉히려다 위험한 상황을 연출하거나 또는 필립의 식사를 돕는 도중 여자에게 한눈을 팔아 엉뚱한 곳에 음식을 들이대는 장면들은 앞으로 영화에서 두 남자가 만들어갈 유쾌한 에피소드를 볼 수 있다.
또한 서로에게 점차 동화되어 진솔한 우정을 나누는 감동적인 스토리까지 짐작케 하며 가슴 뭉클한 감동도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언터처블’은 프랑스 박스오피스 10주 연속 1위, 2011년 프랑스 전체박스오피스 1위, 영화 ‘아바타’, ‘트랜스포머’를 누르고 프랑스 역대 전체 영화 중 흥행 순위 3위를 기록함은 물론, 오스트리아와 독일에서 역시 현재까지 5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유럽 전역에 흥행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는 3월 22일 개봉.
kangs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