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윤일상의 21주년 기념 앨범 ‘아임 21(I'm 21)’의 3차 디지털 싱글이 21일 0시 공개됐다.
‘I'm 21’ 3차 디지털 싱글에서는 가수 이은미의 ‘애인있어요’를 김범수가 가창하고 박지윤의 ‘스틸 어웨이(Steal Away)’를 이은미가 불렀다.
내가네트워크 측은 "김범수와 이은미는 한국을 대표하는 보컬로 손꼽히는 가수이자 윤일상의 오랜 친구로 윤일상의 곡을 가장 잘 소화하는 파트너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이어 "이은미의 발매 곡 중 최고의 곡으로 손꼽히는 ‘애인있어요’는 원곡의 작곡가가 직접 작업에 참여하고 김범수가 노래해 마치 리메이크가 아닌 김범수의 곡인 것 같은 느낌을 주며 또 하나의 스테디셀러로 남을 만한 곡이 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이은미가 부른 ‘스틸 어웨이’는 탱고의 느낌이 듬뿍 묻어난다. 바이올린과 드럼이 곡을 이끌며 여기에 이은미의 묵직한 목소리가 더해져 원곡과 다른 분위기를 냈다.
‘스틸 어웨이’의 원가창자인 박지윤은 ‘애인있어요’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윤일상과의 의리를 지켰다. 그는 오랜만의 연기활동에 나서 데뷔 18년차에도 변하지 않는 미모를 뽐냈다. 박지윤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21일 곰 티비를 통해 선공개됐다.
한편 ‘I'm 21’은 1차로 10cm ‘애상’, 폴포츠 ‘아임 미싱 유(I'm missing you)’를 발표했으며 슈퍼주니어 K.R.Y ‘회상’, JK김동욱 ‘리멤버(Remember)’를 2차로 공개한 바 있다.
plokm02@osen.co.kr
내가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