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갤럭시SⅡ, 리미티드 에디션 낸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2.23 10: 32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삼성전자의 글로벌 전략 스마트폰 브랜드 '갤럭시'와 손잡고 ‘갤럭시SⅡ 바비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갤럭시SⅡ 바비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은 갤럭시SⅡ 핑크제품과 바비 브라운 정품 팔레트, 바비 브라운의 메이크업 서비스 쿠폰이 담겨있는 특별 에디션으로, 사회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면서 매력 가꾸기도 소홀히 하지 않는 ‘핑크 파워’ 여성들을 겨냥했다.
리미티드 에디션의 구매는 2월 24일부터 3월 9일까지 갤럭시SⅡ 바비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 마이크로사이트(www.howtolivesmart.com/galaxys2meetsbobbibrown)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2,012명의 주인공이 선정 된다.

바비 브라운 관계자는 “메이크업과 스마트폰은 개개인이 가진 개성을 드러내는 수단인 동시에 자신의 삶을 더 풍요롭고 아름답게 만든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이번 두 브랜드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여성 고객들이 당당하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