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송경아, '새빨간 립스틱'으로 시선 '확'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02.23 14: 35

송경아의 XTM '히어로는 슈트를 입는다' 촬영장 사진이 공개 됐다.
공개 된 사진 속 송경아는 새빨간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준 화려한 메이크업과는 반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검은색 정장을 빼 입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송경아가 입고 있는 검은색 정장의 상의는 소매 한쪽이 흰색으로 포인트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하이 웨이스트 타입의 와이드 팬츠 역시 허리에 마치 큼지막하게 내려접은 듯 독특한 디테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게다가 송경아의 양 옆으로 프로야구선수 이택근과 심수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들은 야구 유니폼 대신 각각 남색과 회색의 체크무늬 정장을 입고 있어 신선한 느낌을 준다.
이택근 선수의 경우 블루 셔츠에 도트패턴이 가미된 넥타이로 깔끔한 룩을 완성했으며, 심수창의 경우 밝기가 높은 파란색 넥타이에 보라색 컬러의 행커치프로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경아 얼굴 완전 작네요’, ‘카리스마 넘치는 두 사람 사이에서도 포스가 장난 아님’, ‘역시 톱모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XTM '히어로는 슈트를 입는다'는 2월 23일 밤 11시부터 첫 방송을 시작한다. MC로는 송경아가 확정되었으며 조성모, 마르코, 심수창, 이택근이 출연할 예정이다.
insun@osen.co.kr
에스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