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오늘(23일) '엠카' 통해 신곡 무대 최초 공개..'기대↑'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2.02.23 15: 37

[OSEN=박미경 인턴기자] 가수 존박이 엠넷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갖는다.
존박은 23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엠카’ 무대를 통해 자신이 직접 작사한 타이틀 곡 ‘Falling(폴링)’과 가수 김동률이 작곡한 ‘이게 아닌데’를 최초 공개한다.
앞서 존박은 지난 2일 ‘엠카’를 통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신곡 ‘Touch(터치)’로 돌아온 걸그룹 미쓰에이가 컴백무대를 갖고, 성숙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대형가수들의 컴백과 주목 받는 신인들의 데뷔 무대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며 “이 밖에도 세븐, FT 아일랜드, 미료, 케이윌 등 실력파 가수들의 열기로 가득 찰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존박, 미쓰에이를 비롯해 세븐, 미료, FT 아일랜드, 케이윌, 달샤벳, 스윗 소로우, 브레이브 걸스, 스텔라, 블락비, WE, SIX BOMB, B.A.P, EXID, 지기독, TAKE 현 등이 출연, 스페셜 MC로 스윗 소로우가 참여할 예정이다.
lucky@osen.co.kr
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