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아틱스, 美 13개 도시서 투어...'전석 매진'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2.29 10: 37

글로벌 그룹 아지아틱스가 미국 8개주 13개 도시에서 전미투어를 진행한다.
아지아틱스는 지난 24일(현지시각)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에서 열린 'AZIATIX 2012 US TOUR' 전미투어 콘서트로 전미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이번 투어는 지난해 11월 가진 북미 8개도시 투어에 이은 두번째 투어로, 미국 8개주 13개 도시를 순회하며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미 한차례 성공적으로 북미투어를 마친 아지아틱스의 이번 전미 투어 소식에, 팬들 뿐만 아니라 현지 언론들도 주목하고 있다.
또 아지아틱스는 이미 뉴욕, 워싱턴, 시애틀, 시카고 등 주요 6개도시의 티켓을 오픈과 동시에 매진 시켜 1년만에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입지를 탄탄히 다졌음을 입증했다.
아지아틱스의 소속사인 에이스타는 "아지아틱스는 이번 미국 투어뿐만 아니라 한국, 일본, 아시아에서의 활발한 활동으로, 2012년을 아지아틱스가 세계 시장에서 본격적인 성공을 거두는 한 해를 만들 것이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지아틱스는 다음 달 16일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 열리는 미국 최대 음악페스티벌 중 하나인 'SXSW’(South by Southwest)’에 참여해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