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신곡을 발표한다.
프라이머리&마일드비츠(Primary&Mild Beats), 프라이머리 스쿨(Primary Skool), 프라이머리 스코어(Primary Score) 등 여러 프로젝트 그룹 활동으로 이름을 알려온 프라이머리가 오는 7일, 지난 2011년 4월 발매한 앨범 ‘프라이머리 앤드 더 메신저(Primary And The Messengers)’ 이후 1년 반만에 앨범을 발매한다.
프라이머리의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3일 “뛰어난 집중력을 가진 프라이머리는 작업량이나 작업 속도가 타 프로듀서의 두 배에 달한다. 힙합 베이스에 재즈, R&B 등을 섞은 다양한 장르를 만들어 내는 특기를 가진 프라이머리와 보컬로 참여한 아티스트 모두 적극적으로 작업에 임해주어 최고의 결과물이 나왔다”며 “한 달 간격으로 신곡을 발표하며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현재 프라이머리의 신곡에 참여한 아티스트에 대한 정보는 베일에 싸여 있는 상황. 프라이머리는 오는 5일 발표하는 앨범 티저를 통해 조금씩 정보를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프라이머리는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의 ‘솔로(Solo)’, ‘죽일놈’, 슈프림팀의 ‘스텝업(Step Up)’, ‘배가 불렀지’, 리쌍의 ‘TV를 껐네’ 등 다수의 히트곡 작업에 참여한 경력이 있는 만큼 어떤 명곡을 탄생 시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프라이머리는 5일 티저 영상을 공개한 후 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발표한다.
plokm02@osen.co.kr
아메바컬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