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첫 미니앨범 재킷 공개..'몽환+빈티지'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2.03.05 09: 06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첫 미니 앨범 ‘스윗 랑데뷰’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5일 오전 공개된 ‘스윗 랑데뷰’ 앨범 재킷에서 나인 뮤지스는 기차를 배경으로 마치 여행길에 오르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멤버 한 명 한 명이 각자의 개성에 맞는 포즈와 표정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는 나인뮤지스의 첫 미니 앨범 ‘스윗 랑데뷰’의 타이틀곡 ‘티켓’을 모티브로 해 진행됐다. ‘티켓’은 ‘휘가로’와 ‘뉴스’에 이어 나인뮤지스와 스윗튠이 선보이는 세 번째 합작품. 여자의 일방적인 사랑이 마치 돌아올 수 없는 티켓과 같다는 은유로 풀어낸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이미지 컷은 앞서 공개된 멤버 이유애린의 ‘티켓걸’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 나인뮤지스는 ‘티켓’이라는 공통된 주제를 정반대의 콘셉트로 완벽히 소화해 내며 모델돌다운 매력을 과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 ‘티켓’을 어떻게 형상화 할까 고심을 했다. 이 단어를 듣고 떠올릴 수 있는 모든 것에 나인뮤지스만의 색을 섞는다면, 그 때 그 때 반전을 거듭하며 완전히 다른 이미지를 나타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다양한 작업을 시도해 봤다. 앞으로도 ‘티켓’을 주제로 한 나인뮤지스의 팔색조 매력을 순차적으로 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스윗 랑데뷰’는 오는 8일 발매된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