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TOMS), ‘발레 플랫’ 선보인다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2.03.05 09: 54

탐스(www.tomsshoes.co.kr)에서 오는 7일 ‘발레 플랫(Ballet Flats)’을 출시한다.
발레 플랫은 2012년 봄 패션 트렌드에 맞는 로맨틱 파스텔 컬러, 핑크와 블루 뿐만 아니라 레오파드와 에스닉 패턴 등으로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자연의 분위기를 담기 위해 벌랩(Burlap), 통풍이 잘 되는 시원한 리넨(Linen), 부드러운 가죽(Leather)와 스웨이드(Suede), 샴브레이(Chambray) 등 총 14가지의 다양한 소재와 화려한 패턴으로 표현했다.

또한 발레 플랫은 ‘Go More Places in TOMS’라는 테마로 디자인 됐다.
쇼핑을 즐기거나 친구들을 만날 때 입는 캐주얼한 룩, 데이트를 즐길때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러블리 룩, 파티에서 나만의 매력을 뽐내기 위해 입는 드레시한 룩 그리고 회사에 출근할 때 입는 포멀한 정장 룩 등 다양한 룩에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발 앞부분에 사선으로 겹쳐진 크로스 스티치, 편안한 착화감 그리고 신발 안창에 새겨진 One for One과 신발 뒷부분에 탐스 플래그를 부착해 탐스 고유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유지했다. 가격은 8만 9000원부터 9만 9000원까지.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