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 수상, 한국마케팅학회 학술지 소개 및 대학에서 교육사례로 활용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의 마케팅 전략이 대학교에서 교육자료로 활용된다.
카페베네는 (사)한국마케팅학회가 주최하는 제 20회 ‘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에서 통합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는데 수상 업체의 마케팅 사례가 관련 학술지에 소개되는 것은 물론, 대학교에서 교육자료로 활용 되기 때문.

‘한국마케팅 프론티어 대상’은 획기적인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 사회에 공헌한 기업에 대해 6개 부문별 수상업체를 가리는 시상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설립 초기부터 스타마케팅과 드라마/영화 PPL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며 마켓팅 리더로 주목 받아왔다”며, “음악방송과 다양한 공모전, 이벤트 등을 전개하며 문화콘텐츠 생산과 카페문화의 트렌드를 주도해온 것에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최준호 카페베네 R&D본부장(왼쪽)과 이두희 전 마케팅학회장(고려대 교수)이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 시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