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관 쓴 빅뱅은 어떨까 '판타스틱 베이비' 공개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3.06 17: 53

왕관 쓴 빅뱅의 모습은 과연 어떨까. 정상의 아이돌그룹 빅뱅이 5집 미니앨범 수록곡 '판타스틱 베이비' 뮤직비디오를 7일 자정 공개키로 함에 따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화려하게 컴백한 빅뱅은 가요계 최대규모의 프로모션으로 팬심을 들썩이게 하는 중이다.
YG는 6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화려한 의상과 왕관을 쓴 빅뱅의 사진과 '판타스틱 베이비'라는 글씨가 담긴 게시물을 게재했다.
'판타스틱 베이비'는 오는 7일 자정 공개될 예정이며 이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은 큰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앞서 공개한 '블루'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일주일만에 동영상 채널 유튜브에서 천만 건의 조회수를 넘어서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모은 바 있기 때문이다.

'판타스틱 베이비' 뮤직비디오는 빠른 비트의 강렬한 곡을 담아냈으며 서현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빅뱅 특유의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세트, 소품 등으로 다시 한 번 큰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빅뱅은 지난 주말 월드 투어의 서막을 알린 그룹 빅뱅이 그 모습을 안방 극장에도 선물한다.
빅뱅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월드 투어의 첫 공연 서울 콘서트를 열었다. 이 모습은 오는 9일 오후 6시 SBS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에 빅뱅의 컴백 무대는 사실상 TV 방송이 됐다. 빅뱅의 월드 투어 실황을 담은 '빅뱅 컴백쑈'를 통해 방송 컴백을 하게 된 것이다.
YG측은 "콘서트 무대를 활용한 이번 '빅뱅 컴백쑈'는 방송뿐 아니라 MTV와 같은 글로벌 채널,YG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에 함께 공개함으로써 보다 많은 해외 음악 팬들이 빅뱅의 컴백 무대를 시청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빅뱅은 오는 9일 오후 6시에 방영되는 SBS ‘빅뱅 컴백쇼’를 시작으로 7일 ‘런닝맨’ 과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