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판타스틱 베이비', 이런 모습 처음이야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3.07 08: 13

그룹 빅뱅의 세번째 뮤직비디오 '판타스틱 베이비'가 공개된 가운데 멤버들의 파격 변신이 화제다.
7일 자정 YG 블로그를 비롯한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블루', '배드 보이'에 이은 빅뱅의 세번째 뮤직비디오 '판타스틱 베이비'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빅뱅은 황무지와 삭막한 창고 내에서 파격 변신을 감행, 강인한 남성미를 발산했다.

GD는 여러 색을 입힌 긴 앞머리를 포인트로, 독특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팬들은 "다소 어색하다고 느꼈던 GD 앞머리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빛을 발했다. 역시 지드래곤"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태양과 승리, 대성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탄탄한 복근이 자리잡은 몸을 공개했다. 특히 감옥에서 이뤄진 대성의 노출신은 남성미를 배가시켜 더욱 눈길을 끌었다.
탑은 강렬한 파란색 헤어와 잘생긴 외모를 필두로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내뿜으며 시선을 압도했다.
'판타스틱' 뮤직비디오를 접한 많은 팬들은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멤버들의 매력이 제일 잘 담겨있는 뮤직비디오", "섹시함이 물씬"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빅뱅은 오는 9일 오후 6시에 방영되는 SBS ‘빅뱅 컴백쇼’를 시작으로 7일 ‘런닝맨’ 과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