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스빈, 14일까지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목걸이 또는 귀고리 증정 이벤트 열어
여성의류쇼핑몰 '티스빈'에서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주얼리 증정이벤트를 연다.
티스빈 관계자는 "화이트데이가 여자를 위한 날인 만큼 티스빈에서도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열게 됐다"며 "구매내역과는 관계없이 이벤트기간 동안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사이 추첨을 통해 자체 제작 실버 주얼리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간단하다. 3월 2일부터 14일까지 티스빈 내에서 5만 원 이상, 10만 원 이상, 15만 원 이상, 20만 원 이상 구매를 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간단한 댓글을 남겨놓으면 된다.
사은품으로 준비된 실버 목걸이와 귀고리는 티스빈에서 직접 디자인과 제작에 참여한 제품이다. 단조로운 디자인에서부터 화려한 디자인까지 다양하며 랜덤발송 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스빈 관계자는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두었으니 티스빈 마니아라면 서두르는 편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고 귀띔했다.
한편, 티스빈은 '스타일 집합소'라는 별칭을 얻고 있는 쇼핑몰이다. 유행 감각이 반영되면서도 입기 부담스럽지 않은 캐주얼한 의상으로 사랑 받고 있다. 옷 외에도 패션잡화에서부터 액세서리까지 종합적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주마다 새롭게 들어온 상품은 일주일 동안 5% 파격적인 할인을 하고 있어 발 빠른 트렌드세터 사이에서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쇼핑몰이다.
insun@osen.co.kr
티스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