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톤헨지·캐스키드슨·스타일러스…하나사면 선물 하나가 더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으로 사랑을 고백하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패션잡화 및 액세서리 브랜드에서 제품구매 시 선물을 하나 더 주는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섰다.
액세서리 브랜드 ‘스톤헨지’에서는 제품을 구매한 이에 한해 ‘핑크 코사지’를 증정한다. 패션잡화 브랜드 ‘캐스키드슨’은 5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꽃 무늬 파우치’를 준다.

액세서리 브랜드 ‘스타일러스’에서는 커플링을 구매한 이들에게 10% 할인과 함께 4만원 상당의 아웃백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라 선물과 데이트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스톤헨지, 주얼리 선물하면 ‘코사지’ 드려요~
스톤헨지는 화이트데이 당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쇼핑백에 핑크색 꽃 코사지를 달아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화이트데이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에서 반지를 14% 할인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톤헨지 관계자는 “이벤트로 증정되는 꽃은 고백에 로맨틱 무드를 더할 뿐만 아니라 봄을 맞아 브로치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라며 ”꽃을 들고 다니는 것을 민망해하는 대한민국 남성들의 마음을 고려해 기획했다”고 전했다.
▲ 캐스키드슨, 가방 선물하면 ‘파우치’가 덤
캐스키드슨에서는 화이트데이 당일까지 정상가 5만원이상 제품을 구매한 이들에게 6가지 프린트 파우치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한 가지 제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단, 온라인 몰에서는 정해진 2가지의 프린트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캐스키드슨 마케팅팀 강석민 대리는 “연인에게 달콤한 사랑을 고백하는 화이트 데이에 봄소식을 전하는 장미 향기 가득한 다양한 꽃 패턴 프린트 파우치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해왔다.
▲ 스타일러스, 커플링 선물하면 ‘아웃백 상품권’ 드려요~
스타일러스에서는 18일까지 커플링 전제품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시에 4월 1일까지 4만원 상당의 아웃백 스테이크 상품권을 추첨한 후 증정 할 예정이다.
더불어 스타일러스에서 추천하는 베스트10 커플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커플링 한 쌍을 선택한 후, 커플링을 함께 나누고 싶은 상대방에게 가슴 찡하게 공개 고백을 하면, 추첨 후 3명을 선정해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insun@osen.co.kr
스톤헨지, 캐스키드슨, 스타일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