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처블', 온라인 장악하며 '대박예감'..기대감 ↑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3.12 08: 47

[OSEN=김경주 인턴기자] 영화 '언터처블:1%의 우정(이하 '언터처블')'이 온라인을 장악하며 대박 예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전세계를 초토화시킨 코믹감동실화 '언터처블'이 3대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프랑스 박스오피스 10주 연속 1위, 독일 박스오피스 8주 연속 1위, 오스트리아 박스오피스 7주 연속 1위 등 해외 박스오피스 1위를 휩쓴데 이어 국내에서는 개봉도 전에 3월 셋째주 가장 보고싶은 영화 1위, 3월 개봉작중 네티즌 평점 1위를 차지하는 등 논스톱 1위 행진을 이어가더니 주요 온라인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도 장악한 것.

또 '언터처블'은 대규모 일반시사회를 통한 입소문이 형성된 단계여서 그 반응이 더욱 뜨거운 상황.
지난 27일부터 진행된 대규모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일반관객들은 "웃음과 감동으로 모든 것을 선사했다. 분명히 흥행시킬 만한 ‘그것’이 있다", "보는 내내 재미있고 지루할 틈이 없는 감동 영화다", "너무 웃어서 눈물이 다 났다. 정말 재미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언터처블'은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