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K 3’ 출신 김예림이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엘에게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친다.
김예림은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극본 서윤희, 연출 이권)에서 록밴드 안구정화의 반항아 이현수(엘)를 좋아하는 톱가수 김예림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닥치고 꽃미남 밴드’ 13회에서 김예림은 이현수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감춰둔 연애 비법을 공개할 예정. 그는 듣는 이의 마음을 움직이게 만드는 매혹적인 ‘인어목소리’로 이현수의 노래에 화음을 넣는가 하면 자신에게 늘 반말로 대응하는 이현수를 향해 대뜸 “여자친구 있어?”라고 도발적인 멘트를 던진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병원으로 실려 간 동생의 소식에 안절부절하는 이현수의 손을 잡고 위로하는 동시에 스킨십 진도를 나가는 연애고수의 면모를 발휘한다.

김예림의 적극적인 모습에 이현수의 마음도 흔들리게 된다. 친구 김하진(유민규)이 김예림을 진심으로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김예림과 거리를 두었던 이현수. 하지만 점점 눈길이 가기 시작한다.
한편 12일 밤 11시에 방영되는 ‘닥치고 꽃미남 밴드’ 13회에는 리더 권지혁(성준)과 임수아(조보아)의 동거설로 엉망이 된 안구정화의 쇼케이스와 각종 스캔들에 연루된 안구정화 멤버 간 갈등과 오해가 담긴다.
plokm02@osen.co.kr
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