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THK, '힘내라 대구!! 으랏車車!!’응원릴레이에 동참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2.03.12 11: 23

삼익THK가 대구시민을 응원하기 위해 대구FC 홈경기에 '힘내라 대구! 으랏車車!! 응원릴레이'를 이어간다.
대구FC와 대구광역시 대표기업이 시즌 캠페인으로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2012년 시정구호이기도한 '동고동락 승승장구'에 동참해 응원하는 시민들과 동고동락하며 승리할때마다 즐거움을 더해가는 승승장구의 의미가 담겨 있다.
이 행사는 대구FC와 지역 기업들이 시민이 주인인 대구시민프로축구단을 응원하는 팬들에게 축구뿐 아니라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지역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이뤄지며 참여하는 기업들은 자동차 경품을 준비해 홈경기장에서 직접 추첨해 시민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 기업으로는 삼익THK가 함께 한다. 삼익THK는 오는 25일 울산전 홈경기에 자동차 경품을 준비해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응원기부 릴레이에 참여하는 삼익THK의 진영환 대표이사는 "이번 응원 릴레이 참가로 지역민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좋은 취지에서 대구FC와 함께하는 만큼 경기장을 찾은 대구시민들이 삶의 활력을 느끼고 이를 통해 꿈과 희망을 가졌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삼익THK는 1960년 창업해 한결같이 대구시민과 함께해온 지역친화적인 기업으로 과거 줄과 쌀통으로 유명했으며 현재에는 자동화기기 전문 메이커로 로봇, 반도체 ,LED , LCD 등의 제조설비와 공작기계 등의 제조에 꼭 필요한 직선운동 시스템과 메카트로 시스템, 산업용 로봇을 국내 생산해 국가 산업 경쟁력 확보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사회에 환원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베트남 꽝남성 땀끼(Tam Ky)시 새마을 시범마을인 땀 응억 마을에 농기구와 교육용 자재를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는 대구 대표 기업이다.
한편 '힘내라 대구!! 으랏車車 응원릴레이' 행사가 시작된 개막전에서는 경품 당첨자가 나오지 않아 오는 18일 인천전 홈경기로 추첨이 이월됐으며 이후부터는 관중 1만 명이 입장하면 자동차 1대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홈경기 승리시 1대를 더 추가해 추첨한다.
또한 이번 행사는 관중 1만 명 및 홈경기 승리를 기원하는 행사이니 만큼 대구의 기업들과 대구시민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어 축구 붐 조성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what@osen.co.kr
대구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