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데이 기프트로 100점 남자친구 되고 싶다면? 연령별 맞춤 기프트 제안!
사탕으로 사랑을 고백하는 '화이트데이'가 코앞이다.
이 맘쯤 여자들의 마음이 괜히 설레는 이유라면 화이트데이를 더욱 달달하게 만드는 기프트 때문이 아닐까. 하지만 선물이라고 해서 모든 것이 여자에게 감동을 주지는 않는 법.
여자에게 감동을 주는 선물을 하려면 우선 여자의 연령과 스타일을 기억하고 그 눈높이에 맞는 선물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10대, 발랄함을 담은 형형색색 아이템 제격

통통 튀는 발랄함으로 무장한 10대에겐 화려한 컬러 아이템이 제격이다. 특히 교복과 매치했을 때 좀 더 특별하게 보일 수 있는 선물은 10대의 화이트데이를 특별하게 한다.
컬러감이 있는 백팩이나 운동화는 밋밋한 교복에 생기를 불어넣어 교내 패셔니스타로 만들어 줄 수 있다. 교복, 사복에 모두 활용 할 수 있는 핑크빛 장미 귀고리는 가격에 부담이 없으면서 여자친구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된다.
▲ 20대, 패션센스를 담은 스타일리시 아이템 제격

여성스럽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가장 선호하는 20대에겐 패셔너블한 선물이 좋다. 물건을 고를 때에는 패션 포인트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살려주는 아이템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패션 감각이 남다른 여성에게는 팬츠, 스커트에 매치할 수 있는 비비드 컬러의 슈즈나 손목시계가 좋다. 평소 옷차림이 레이스나 프릴을 즐겨 입는 편이라면 깜찍한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지갑도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 30대, 성숙함을 담은 여성스러운 아이템 제격

완연한 여성미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는 30대에겐 고급스러운 느낌의 선물이 좋다. 실용적이면서도 우아함을 살려주는 아이템은 노련한 그녀들의 마음을 한번에 녹일 수 있다.
장미 꽃잎이 우아하게 표현된 주얼리는 세련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살려줘 오피스레이디들이 중요한 자리 때 적극 활용할 수 있는 기프트다. 또한 깔끔한 라인이 돋보이는 핸드백 또는 선글라스는 당신의 센스를 짐작하게 한다.
insun@osen.co.kr
잔스포츠, 액세서라이즈, 카파, 알도, 게스워치, 사만사 타바사, 렉스 다이아몬드, 보르보네제, 에스까다by세원I.T.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