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경주 인턴기자]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장악하며 흥행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언터처블:1%의 우정(이하 '언터처블')'이 국내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대박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12일부터 영화 사이트에서 진행 중인 '3월 셋째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설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입증한 것.
이는 동시기 개봉 예정작인 쟁쟁한 국내외 작품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것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다.

또 '언터처블'은 3대 포털사이트 개봉예정영화 검색순위 1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함은 물론 3월 개봉작 중 네티즌 평점 1위, 셋째 주 가장 보고싶은 영화 1위 등을 기록하며 논스톱 행진을 이어갔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네티즌은 "정말 기대! 얼른 개봉했으면 좋겠다", "시사회 다녀왔는데 보면 진짜 후회 안 한다", "평점과 영화평이 엄청 좋던데. 보고 싶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지난 7일 CGV청담씨네시티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진행된 'VVIP 스타 절친 시사회'에 총출동한 대한민국 1%급 스타들의 호평과 추천 릴레이 역시 영화에 대한 신뢰감을 더했다.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걸그룹 소녀시대의 서현은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몰입해서 봤다. 너무 감동적인 영화다. 멤버들과 다 함께 모여서 꼭 다시 보고 싶은 영화"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걸그룹 티아라의 효민과 소연 역시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가슴 따뜻해지는 우정을 느낄 수 있는 영화다"라고 호평했다.
한편 '언터처블'은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