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미경 인턴기자] 가수 나윤권이 김형석 프로듀서가 이끄는 키위뮤직과 지난 주 전속 계약을 맺었다.
나윤권은 지난달 22일 입대 연기 신청 결과를 통보 받고, 김형석 프로듀서와 새로운 소속사의 전폭적 지지를 받아 새로운 음악적 행보를 이어가기로 했다.
키위뮤직의 대표 김형석 프로듀서는 약 10년 전 오디션을 통해 나윤권을 발굴한 장본인이기도 하다. 그는 “나윤권의 잠재력은 그 어떤 기존 가수들을 능가한다. 처음 나윤권을 만났을 때를 아직도 기억한다. 음악에 대한 열정이 워낙 큰 친구라 내가 원하는 그 이상의 것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기존의 음악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더욱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키위뮤직에서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올해 입소 예정인 나윤권은 “성실한 복무 생활과 더불어 김형석 프로듀서 곁에서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쌓고, 지금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파 뮤지션으로 성장하여 팬들께 더 큰 만족감을 안겨 드릴 생각이다”라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나윤권은 다음달 21, 22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리는 아듀 공연에 김형석과 함께하는 참여하며, 배우 장근석,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 주연의 KBS 드라마 ‘사랑비’ 테마곡 녹음 등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luck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