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미경 인턴기자] 엠넷 ‘슈퍼스타K3(슈스케3)’ 우승팀 울랄라세션이 데뷔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신인배우를 공개 모집한다.
울랄라세션은 14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공식 미투데이를 통해 데뷔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남-여 주인공을 공개 모집, 직접 심사하고 선발한다.

이번 뮤직 비디오는 차은택 감독 등 유명 스태프들이 참여할 예정으로, 신인 배우를 주연으로 기용한다는 것 자체가 파격적인 시도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기존에도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을 공개 모집하는 사례는 있었지만, 울랄라세션의 경우 본인들도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유명세를 탔기 때문에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번 울랄라세션 뮤직비디오 주인공 공개모집을 기획한 CJ E&M 음악사업부문은 “‘슈스케3’를 통해 기적을 이룬 울랄라세션에게 어울리는 데뷔 앨범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자 이같은 공개 모집을 제안하게 됐다. 울랄라세션처럼 꿈을 이루고 싶은 참신한 신인 배우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울랄라세션은 “나이와 외모만 따졌다면 우리 역시 데뷔하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우리와 같이 희망을 잃지 않고 도전해 꿈을 이룰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울랄라세션은 현재 4월 말 데뷔를 위해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lucky@osen.co.kr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