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처블', '세 얼간이' 제치고 평점 1위 '등극'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3.14 15: 46

[OSEN=김경주 인턴기자] 전대미문 흥행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며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언터처블:1%의 우정(이하 '언터처블')'이 평점 9.49점이라는 경이로운 점수로 역대 네티즌 평점 1위에 등극했다.
'언터처블'은 전혀 다른 두 남자, 상위 1% 귀족남 필립과 하위 1% 무일푼 드리스의 특별한 1% 우정을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
대규모 시사회 이후 연일 실시간 검색어 1위, 개봉예정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동시기 경쟁작들을 제치고 '3월 셋째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고의 화제작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또 평점 9.49점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기록하며 역대 네티즌 평점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모은다. 이는 그 동안 부동의 1위를 기록하고 있던 영화 '세 얼간이'를 제친 결과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 얼간이'는 개봉 당시 인도영화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선전한 영화이기에 이보다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1위 자리를 차지한 '언터처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와 호기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언터처블'은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