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피부는 수분비상~!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03.14 16: 21

환절기 건조한 날씨 때문에 피부 관리가 쉽지 않다. 특히 아침 세안 후에는 각질이 심하게 일어나고 당겨 메이크업이 잘 안 받아 고민하는 여자들이 많을 터. 이때는 무엇보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공급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오르비스는 바쁜 아침 시간과 피곤한 저녁 시간에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NEW 아쿠아포스 마스크’를 한정수량 출시했다.
아쿠아포스 마스크 한 장에는 오르비스 보습케어의 베스트셀러인 ‘아쿠아포스 레귤러 로션’ 약 2주 분량이 응축되어 있다. 더욱이 ‘퓨어 아쿠아 에센스’가 로션의 3배에 달하는 양으로 배합되어있어 보다 깊고 빠르게 피부 보습력과 방어력을 길러준다.

아쿠아포스 마스크의 또 다른 장점은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신축성 시트에 있다. 얼굴의 굴곡에 딱 맞출 수 있도록 계산된 고급 밀착형 시트를 사용해 고개를 숙여도 떨어지지 않는다. 미용성분이 흘러내리지 않아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것은 물론, 마스크를 한 상태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어 바쁜 아침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A.H.C는 천연 대나무 시트 마스크가 수분을 가득 함유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충전 시트 마스크 ‘하이드레이션 젠 마스크’를 출시했다.
하이드레이션 젠 마스크는 피부 친화적이며 함수력이 우수한 100% 천연 대나무 시트로 만들어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 EGF성분과 나팔꽃캘러스배양추출물이 함유되어 손상 피부를 개선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jiyoung@osen.co.kr
오르비스, A.H.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