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가 오는 18일 오후 3시 대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인천Utd와의 현대오일뱅크 2012 K리그 3라운드 경기에서 자동차 경품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난해 1승 2무! 올해는?
대구는 지금까지 인천에 6승 10무 8패로 근소한 열세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지난해는 1승 2무로 인천에 한 번도 패하지 않았다. 그 과정을 되돌아보면 2004년부터 3년간은 한 번도 인천에 패하지 않으며 역대전적상 우위를 거뒀지만 07년을 기점으로 4년 가까이 인천에 약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지난해 무패를 거두며 반전을 꾀했다. 대구는 이 여세를 이어 올해 첫 대결에서도 승리를 거둔다는 계획이다.

▲지역 대표기업과의 만남! '힘내라 대구! 으랏車車!! 응원릴레이'
대구FC는 3월 4일 홈개막전을 시작으로 2012시즌동안 홈경기에 관중 1만 명이 입장하면 자동차 1대를 드리고 추가로 홈경기 승리시 1대를 더 경품으로 드리는 '힘내라 대구! 으랏車車!! 응원릴레이!' 행사를 펼치고 있다.
이 행사는 대구FC와 지역기업들이 대구FC를 응원하는 지역민들에게 축구뿐 아니라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지역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며 참여하는 기업들은 자동차 경품을 준비해 홈경기장에서 직접 추첨해 시민에게 전달하는 방식이다. 지난 개막경기에 내걸었던 경품 3대가 당첨자없이 이월됨에 따라 오는 인천전에 다시 한 번 자동차 3대를 가져갈 행운의 주인공을 뽑는다.
▲3월은 캠퍼스데이! 청춘이여! 축구장에서 자유를 만끽하라!
대구FC는 18일 인천전과 25일 울산전 홈경기를 '캠퍼스 데이'로 정하고 대학생들에게는 입장료 1000원에 입장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대학생은 경기 당일 매표소에 학생증을 제시하면 천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단 S석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E석 이벤트 존에서는 선수들 팬 사인회!
한편 대구FC는 올해부터 E석 통로구역에 이벤트 존을 설치해 팬들에게 경기 외적인 볼거리를 홈경기 때마다 제공하고 있다. 이날 이벤트 존에서는 이번시즌 대구 첫골의 주인공 강용이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더 다양해진 팬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는 대구FC 홈경기 입장권 예매는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에서 가능하며, 경기 관람에 대한 문의는 전화 053)256-2003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wha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