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日 신곡, 유명 여행사 캠페인송 낙점 '인기 입증'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3.15 08: 18

그룹 2NE1의 신곡 '스크림'이 일본 유명 여행사가 주최하는 캠페인 CM송으로 선정됐다.
지난 14일 일본의 대표 음악 사이트 오리콘 스타일에 따르면 2NE1이 오는 28일 일본에 발매할 신곡 '스크림'은 대만 출신의 여배우가 출연하는 'HIS 대만 캠페인'의 CM송으로 선정됐다.
이 캠페인은 일본 내 유명 여행사가 주최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배우 인과 치린이 출연해 현지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스크림'은 2NE1이 일본에 발표하는 첫 일본 오리지널 곡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앞서 2NE1의 이번 앨범 또다른 수록곡 '콜렉션'이 일본 패션 잡지 'CANCAM'의 CM송으로 선정된 바 있어, 2NE1의 일본 내 인기를 실감케 한다.
2NE1은 오는 28일 일본에 첫 정규앨범 '콜렉션'을 발매하며, 이 앨범에는 '스크림', '콜렉션'을 비롯해 '라이크 어 버진', '파이어', '아 돈 케어' 등이 수록됐다.
한편 2NE1은 다음 달 1일 일본 치마,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하는 R&B 힙합 페스티벌 '스프링그루브 2012'에 출연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