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은혁, '언터처블' 강추에 리트윗 '줄줄'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3.15 09: 33

[OSEN=김경주 인턴기자]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의 은혁이 자신의 SNS를 통해 영화 '언터처블:1%의 우정(이하 '언터처블')'을 극찬했다.
 
'언터처블'은 상위 1% 귀족남 필립과 하위 1% 무일푼 드리스의 세상 특별한 1%의 우정을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

연일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쟁쟁한 동시기 경쟁작들을 제치고 '3월 셋째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끈다.
또한 포털사이트에서 평점 9.49점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기록해 그 동안 역대 평점이 가장 높았던 영화 '세 얼간이'를 제치고 역대 네티즌 평점 1위 자리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런 폭발적인 반응은 SNS로 이어지고 있다. '언터처블'은 현재 트위터에서도 놀라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 이러한 열기의 진원지는 바로 슈퍼주니어의 은혁.
'언터처블' VVIP 스타 절친 시사회에 참석해 영화를 관람한 은혁은 개인 트위터에 "요즘 친구들도 만나고 하다 보니까 영화가 가슴에 더 와닿는다. 여러분도 꼭 보시고 저처럼 의리 빼면 시체인 사람 되세요"라는 글을 올리며 영화를 적극 추천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자신의 트위터에 은혁의 글을 실시간 업데이트하는가 하면 3500건에 달하는 공감 리트윗으로 극찬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언터처블'은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