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美 그래미 메인 사이트 장식 '세계 ★과 나란히'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3.15 10: 08

그룹 빅뱅이 미국 그래미 사이트 메인 페이지를 장식, 아델,크리스 브라운, 폴 매카트니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한국시간으로 14일 미국 그래미 어워드 공식 사이트 메인페이지에는 ‘K팝 폭발- 한국 밴드 빅뱅의 붐'이라는 글과 함께 빅뱅의 사진이 게재됐다.
메인 페이지를 장식한 빅뱅의 사진에는 지난 11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케이컬렉션 인 서울' 공연 모습이 담겨있다.

빅뱅과 함께 지난 달 그래미 어워드를 뜨겁게 달군 크리스 브라운, 마룬 파이브, 테일러 스위프트 등의 월드 스타들이 메인 페이지에 함께 등장해 더욱 관심을 끌었다.
국내 스타가 그래미 어워드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있는 일이라 의미를 더한다.
빅뱅의 사진에는 전세계 수많은 팬들이 남긴 수백개의 댓글이 게재됐다. 이들은 "그래미 무대에서 빅뱅을 보고 싶다", "빅뱅이 그래미 사이트에 있다니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뱅은 지난 달 29일 일년 반만에 5집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국내 음원 사이트 1위 섭렵, 아이튠즈 톱 10 차트 진입 등 폭발적인 음원 성적을 기록했다.
goodhmh@osen.co.kr
그래미 어워드 사이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