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휘, 김태희와 SNS 얼굴인식 '싱크로율 100%'에 가까운 5명 선정해 '미백 화장품' 증정해
오휘(LG생활건강)는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톱스타 김태희와 얼마나 닮았는지 분석해보는 신개념 페이스북 이벤트 ‘도전! 나도 김태희다!’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김태희 얼굴과 100%에 가까운 최고의 싱크로율 결과가 나온 참여자 5명에게는 3배 농축된 앰플로 강력한 미백화장품 ‘오휘 셀샤인 매직 앰플’ 정품을 증정한다. 매일 무작위로 공지되는 행운의 ‘김태희 싱크로율’과 결과가 일치하는 참여자 1명에게는 오휘 셀샤인 매직 앰플 축소형(15ml)을 증정한다.

일명 ‘김태희 싱크로율’ 이벤트 응모 방법은 오휘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방문해 자신의 페이스북 사진첩에서 가장 외모에 자신 있는 이미지를 등록한 뒤 얼굴 인식시스템을 통해 김태희와 얼마나 닮았는지 분석한 싱크로율을 확인하면 된다.
싱크로율 결과는 참여자의 페이스북 담벼락에도 자동으로 게시된다. 싱크로율 결과가 60% 미만일 경우는 ‘눈썹만 김태희’, 90% 이상의 싱크로율은 ‘혹시 김태희씨 본인? 아니면 친인척?’ 등 재미있는 결과 분석까지 보여준다. 얼굴 인식시스템의 첨단 기술력과 여성들의 워너비인 톱스타 김태희를 연계한 SNS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즐겁게 참여 및 공유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이만희 BA 부문장은 “이번 김태희 싱크로율 이벤트는 SNS 사용자의 흥미를 끄는 재미있는 이벤트로, 오휘 모델 김태희와 고객 간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브랜드 충성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insun@osen.co.kr
LG생활건강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