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원효, 셀프 세계맥주 전문점 ‘비턴’ 모델 발탁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03.15 10: 46

개그콘서트 ‘비상대책위원회’를 통해 안방극장에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맨 김원효가 세계맥주 할인점 모델로 발탁됐다. 주류전문 프랜차이즈 ㈜비원에프엔씨의 세계맥주 할인점 ‘비턴’(www.bturn.co.kr)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것.
㈜비원에프엔씨의 관계자는 “국민들에게 언제나 시원한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맨 김원효의 이미지와 ‘비턴’의 이미지가 딱 맞아떨어져 전속모델로 선택했다”며 “이 같은 스타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켜 가맹점의 매출증대와 보다 안정적인 영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향후 김원효는 ‘비턴’의 홍보는 물론 일일점장 파견이벤트, 사인회, 사진촬영 등 가맹점을 위한 행사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비턴’은 전세계맥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세계맥주 할인점으로, 합리적인 유통구조와 박리다매 시스템을 원칙으로 기존 세계맥주전문점에 비해 약 4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한편 ㈜비원에프엔씨는 오는 15일부터 3일간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2012 제27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도 참가해 창업 경쟁력과 성공 노하우 등을 예비창업자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