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새 미니앨범 ‘셜록’ 베일 벗었다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2.03.16 09: 03

컴백을 앞둔 그룹 샤이니의 새 미니앨범 ‘셜록’의 수록곡이 공개됐다.
16일 샤이니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19일 국내의 각종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 등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되는 ‘셜록’은 21일부터는 오프라인으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타이틀 곡 ‘셜록’은 하이브리드 리믹스로 탄생된 색다른 스타일의 음악으로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가 작업에 합류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예고한 바 있다. 수록곡 중 ‘늘 그 자리에’는 멤버 종현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종현은 ‘늘 그 자리에’를 통해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이 외에 ‘셜록’을 탄생시킨 2개의 노래 ‘클루(Clue)’와 ‘노트(Note)’, 기타 독주와 스트링 세션이 인상적인 ‘더 리즌(The Reason)’, 종현이 작사, 민호가 랩메이킹에 참여한 ‘알람시계’, 한국에서 방영 예정인 한중일 합작드라마 ‘스트레인저6(Strangers6)’의 메인 테마곡 ‘낯선자’까지 총 7곡이 새 미니앨범에 실릴 예정. 샤이니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3일 KBS 2TV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plokm02@osen.co.kr
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