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화, 영국왕립음악학교 수업 참여 인증샷 공개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2.03.16 11: 09

[OSEN=박미경 인턴기자] 배우 정성화가 영국왕립음악학교(Royal College of Music) 수업 참여 인증샷을 공개했다.
정성화는 16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영국왕립음악학교에서의 참관수업!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너무 많은걸 느낀 하루에요. 선생님은 이 분이셨어요. 성함은 메리하몬드 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성화는 참관 수업을 진행한 선생님과 함께 밝은 미소를 지어 친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영국왕립음악학교면 대단한 곳 아닌가? 멋지다”, “정성화씨 실력이 쭉쭉 더 늘었을 것 같다”, “역시 실력파 배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국왕립음악학교는 영국 런던 켄싱턴에 있으며, 지난 1882년 에드워드 7세가 왕세자였을 당시 창립됐다. 창립한 이래 작곡가, 지휘자, 성악가, 연주자 등 여러 부문에서 세계적인 음악가들을 많이 배출했다. 졸업생 가운데 앤드루 로이드 웨버(Andrew Lloyd Webber), 콜린 데이비스(Colin Davis), 제임스 골웨이(James Galway) 등이 있다.
한편 정성화는 창작 뮤지컬 ‘영웅’에서 안중근 역을 맡아 두 차례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lucky@osen.co.kr
정성화 트위터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