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경주 인턴기자] Mnet '슈퍼스타K3' 출신의 신지수가 OCN 드라마 '히어로' OST에 참여하며 록커로 변신했다.
'히어로'는 오는 19일 자정에 OST Part 1을 공개한다. 이번 OST에는 신지수의 'A Week'와 이현우의 'Holice 2012, 그리고 가리온의 '꼴통 히어로'가 함께 수록돼있다.
이번 '히어로' OST에서 신지수가 부른 ‘A Week’는 누구나 삶을 살아가며 느끼는 아픔과 절망을 그려낸 브리티쉬 록 느낌의 발라드 곡.

특히 피아노를 중심으로 도입부에서는 심플하고 차분하게 시작하지만 다른 포지션의 악기들이 반음진행으로 하나씩 더해지는 편곡 구성으로, 차분하게 아픔을 노래하는 신지수의 보컬이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신지수는 “평소 좋아하던 스타일의 곡이라 작업하면서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 '히어로' 드라마도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크며, OST에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 앞으로도 '슈퍼스타K3'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나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히어로'는 근 미래 파산한 대한민국의 부정부패가 만연한 가상의 도시 무영시를 배경으로 선과 악이 뒤섞이고 정의와 양심이 흔적을 감춰버린 혼란스러운 세상과 맞서는 슈퍼 히어로 흑철(양동근 분)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18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trio88@osen.co.kr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