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지오-미르, ‘K-POP 최강서바이벌’ OST 참여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2.03.19 08: 25

그룹 엠블랙 멤버 지오와 미르가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엠블랙은 19일 종합편성채널 채널A 새 월화드라마 ‘K-POP 최강 서바이벌’(극본 문선희, 연출 이정표 김영민) OST ‘알고 있었어’를 공개했다. 카메오 깜짝 출연에 이어 OST를 위해 지오와 미르가 뭉친 것.
풍부한 성량과 애절한 감성의 소유자 지오와 뛰어난 랩 실력의 미르가 ‘K-POP 최강 서바이벌’의 첫 OST ‘알고 있었어’를 엠블랙 특유의 파워풀하고 애틋한 보컬의 느낌으로 잘 녹여냈다.

특히 펑키한 그루브가 인상적인 ‘알고 있었어’는 지오와 미르가 직접 작사, 작곡까지 했으며 엠블랙의 3번째 미니앨범 ‘모나리자’ 앨범을 프로듀싱한 원택이 공동작곡으로 참여했다.
사랑하는 연인이 자신을 떠나려 한다는 걸 느낀 한 남자가 마지막 데이트를 하며 느끼는 속마음을 애잔하게 담은 ‘알고 있었어’는 최고의 가창력 아이돌로 각광받고 있는 지오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깊이 있는 음색의 래퍼 미르의 랩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 한 남자의 간절하고도 조심스런 마음을 매력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한편 ‘K-POP 최강 서바이벌’은 아이돌을 꿈꾸는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우리가 미처 몰랐던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보여준다. 오는 19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